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K차트에서의 '심평원포털로의 자동차보험 진료비청구' 기간별 청구
① 환자별 월단위 청구
② 보험사별 월단위 청구
③ 동일 환자가 해당 월 도중에 2개 이상의 보험사로 분리되었을 경우, 보험사별 각각 월단위 청구
④ 월초에 치료가 종결되었을 경우, 다음 달 1일 이후부터 월단위 청구
OK차트에서는 심평원 자동차보험 청구를 월단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7월에 기록한 자동차보험 진료분은 8월에 청구하고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으므로 월 도중에 자동차보험의 진료가 만료되었다 하여도 청구와 수신은 익월 1일 이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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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성한의원(세종)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그레이드 예정임은 알겠습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자보 종결된 2건을 청구했는데요.
EDI에서는 반송증이 있어서 수신을 했는데.등록을 해도.. 수신문서에서는 보이지 않네요.
'보험청구 > 보험수신'의 접수/반송증에서는 요양급여비용청구만 있는 것 같은데..
자보관련 문서는 따로 보는 곳이 있나요?
답변 : 자동차보험의 수신문서 관리는 7월말 업그레이드 예정인 OK차트 Ver9.59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7월말 업그레이드와 함께 안내할 예정인 업그레이드 메뉴얼을 참고해 주십시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충남 연기군 <대성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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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청구한 것인 반송되어 왔는데..
그 이유를 지금은 알 수 없는 것인가요?
뭐.. 심평원으로 전화해보면 알겠지만요..^^
7월말 업데이트를 기다렸다가 반송이유를 확인하고, 보완해서 청구해야 하나요?
혹시.. 7월 진료분부터 심평원 청구는 맞지만.. 심평원에서 청구를 받기 시작하는 날짜가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죠?
전화는 주시지 않아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