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대성한의원(세종)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단독버젼의 내용을 옮겨올 수 있는 방법은요?

  • 작성일2013-06-27
  • 조회수1397

단독버젼에서 입력해 놓았던 관리처방 같은 것은 못 옮겨 오나요?

연동버젼 설치 후 단독버젼은 그냥 삭제하면 되나요?

저도 버튼 누를 때마다 이런저런 메세지가 뜨는데..

단독버젼 설치되어 있는 경우 어떤 조치가 필요한가요?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3-06-27 00:00
  • 조회수182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단독버젼에서 입력해 놓았던 관리처방 같은 것은 못 옮겨 오나요?
연동버젼 설치 후 단독버젼은 그냥 삭제하면 되나요?
저도 버튼 누를 때마다 이런저런 메세지가 뜨는데..
단독버젼 설치되어 있는 경우 어떤 조치가 필요한가요?


답변 : OK차트 Ver 9.58 연동버전 이전,

OKOMS 단독버전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OKOMS 자체의 자동업데이트를 실행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하 수 있습니다.

 - OKOMS 단독버전은 삭제해도 무방함
 - 단독버전 계속 사용시에는 자체 업데이트 요망

① 충남 연기군 <대성한의원>으로 연락
② 원격접속하여 처리 후 부연 설명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성한의원>으로 전화 후 처리 &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