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단독버젼에서 입력해 놓았던 관리처방 같은 것은 못 옮겨 오나요?
연동버젼 설치 후 단독버젼은 그냥 삭제하면 되나요?
저도 버튼 누를 때마다 이런저런 메세지가 뜨는데..
단독버젼 설치되어 있는 경우 어떤 조치가 필요한가요?
답변 : OK차트 Ver 9.58 연동버전 이전,
OKOMS 단독버전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OKOMS 자체의 자동업데이트를 실행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하 수 있습니다.
- OKOMS 단독버전은 삭제해도 무방함
- 단독버전 계속 사용시에는 자체 업데이트 요망
① 충남 연기군 <대성한의원>으로 연락
② 원격접속하여 처리 후 부연 설명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성한의원>으로 전화 후 처리 &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대성한의원(세종)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단독버젼의 내용을 옮겨올 수 있는 방법은요?
단독버젼에서 입력해 놓았던 관리처방 같은 것은 못 옮겨 오나요?
연동버젼 설치 후 단독버젼은 그냥 삭제하면 되나요?
저도 버튼 누를 때마다 이런저런 메세지가 뜨는데..
단독버젼 설치되어 있는 경우 어떤 조치가 필요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