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예전부터 OMS 사용시 오류메세지가 떴었는데, 지금도 반복됩니다.
약속처방 등의 등록이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오류메세지 몇가지가 더 있는데 일단 하나부터 올려봅니다.
답변 : OK차트 Ver 9.58 에서부터는 OKOMS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이 연동버전을 자동 업데이트하기 전(베타 테스트기간 포함),
OKOMS 단독버전이 설치된 컴퓨터에서는 위와 같은 내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금번 OK차트 Ver 9.58 업그레이드에 OKOMS 바로 연동이 포함됨
2. 아래 내용 참고 & 충북 충주 <예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충북 충주 <예가한의원>으로 전화 후
설명 &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예가한의원(충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전부터 OMS 오류메세지가 있었는데 반복됩니다.
약속처방 등의 등록이 안됩니다.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오류메세지 몇가지가 더 있는데 일단 하나부터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