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 한의원데스크를 담당하는 직원인데요.
치료실에서도 자주 환자를 케어하고 있구요.
이럴때 제꺼 갤럭시S 핸드폰으로 OKsmartAnywhere를 통해
내원한 환자들 진료사항을 볼수 있을까요.
환자도 보여주고 저도 함께 보면서 상담도 해주고요.
이번 업그레이드 보면서 직원들끼리 연구해 보고 있거든요.
아참 직원들이 써도 되는 거지요? 암튼 질문해봅니다^^.
답변 : OKSmartAnywhere는 한의원 내 관련자간 약속된 설정에 따라 사용하는 것을 모두에게 개방하고 있습니다.
한의원 내에서 원장님과 직원분들간 협의하여 누가 몇 명이서 사용하실 것인지 결정하시어 (주)한메디로 연락주시면
설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의원애 관련자만 사용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로그인 암호 설정 & 변경 가능
- 한의원 내부 치료실에서 진료내역을 환자와 공유함은 물론 외부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음
- 따라서, OKSmartAnywhere 사용 접속자의 권한과 제한을 관리해야 함
① 스마트폰으로 전체보기
- (IPhone, galaxy, Tab, Pad에서 모두 동일)
② 스마트폰으로 진료내역 보기 & 진료메모 편집하기 & 예약현황 보기
- (IPhone, galaxy, Tab, Pad에서 모두 동일)
- 예약현황의 환자에게 바로 전화통화
- 예를 들어 아래 그림에서 이봉순, 김용호 환자의 전화번호를 클릭하여 통화하면서 예약내용 추가 상담
↓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혜민데스크담당(강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제 핸드폰으로 OKsmartAnywhere 사용 가능할까요?
한의원데스크를 담당하는 직원인데요.
치료실에서도 자주 환자를 케어하고 있구요.
이럴때 제꺼 갤럭시S 핸드폰으로 OKsmartAnywhere를 통해
내원한 환자들 진료사항을 볼수 있을까요.
환자도 보여주고 저도 함께 보면서 상담도 해주고요.
이번 업그레이드 보면서 직원들끼리 연구해 보고 있거든요.
아참 직원들이 써도 되는 거지요? 암튼 질문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