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일2002-06-27
  • 조회수3696
안녕하세요. OK 차트 운영자입니다. "상용구정의 실패 오류"에 관한 내용은 상용구 내용에 따옴표(") 혹은 작은 따옴표(')를 포함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참고적으로 말씀드리면 따옴표는 데이터베이스 프로그램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어서 상용구 등록시 내용에 따옴표가 포함되어 있으면 제대로 등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팀에서도 이 문제에 대해 해법을 찾고 있으며 현재는 뾰족한 해결책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따옴표 혹은 작은 따옴표가 필요한 경우에는 일단은 역 따옴표(키보드의 1 혹은 ! 바로 옆의 ` 키)를 이용하여 기록해 주십시오. 개발팀에서도 해결책을 찾도록 계속 연구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아래 말씀하신대로 상용구 등록을 하는 과정에서 혹 되는 경우가 있고, >또 어떤 경우에는 "상용구정의에 실패하였습니다"는 문장이 뜨면서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2-06-26 16:24
  • 조회수295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게재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으로 바로 <신광한의원>에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