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CTI(고객전화 발신자정보표시) 사용 한의원에서는 부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 OKCTI 전화수신 알림처럼, '문자수신 내용'을 팝업으로 알려주고 누적 목록을 관리
① OKCODI(상담관리)에 바로 등록하여,
② 해당 환자의 문자수신 내역을 바탕으로,
③ OKCODI에서 상담메모를 추가하여 누적 관리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CTI에 문자수신 기능 추가 완료 - 성우한의원(경기광주) 원장님 참고하여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차트프로그램을 통한 문자수신도 가능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발계획은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되면 참 좋을 거 같아서요.
답변 : 질문하신 내용으로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2월 중 배포 예정인 OK차트 Ver 9.55에 포함하여 적용할 예정입니다.
① OKCTI(고객전화 발신자정보표시) 사용 한의원에서는 부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
- 이미 OKCTI가 있으므로, 부가적으로 수신하는 기능을 추가
- 현행 OKCTI 전화수신 알림처럼, 문자수신 내용을 팝업으로 알려줌
② OKCTI 문자수신 내용을 OKCODI 수신내역에서 리스트업하고 확인 가능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