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문자오류

  • 작성자선재한의원(대구)
  • 작성일2013-02-05 12:07
  • 조회수1708

출력하기


 아침에 우리원의 직원으로 부터 연락을 받으셨겠지만,
 진료 안내문자가 자꾸 이상하게 발송됩니다.
 우리원의 진료를 3개월 단위로 이용하는 환자의 경우
 진료일로부터 3개월 뒤로 문자예약을 해놓으면 2개월뒤와 3개월뒤 등
 2번에 걸쳐 문자가 발송되는 환자분들이 꽤 있습니다.

 예전에는 문제가 없었으나, 2013년도 들어서 이런 경우가 생기고 있으며,
 많은 환자는 아니지만 10명에 1-2명 꼴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혹시 예약을 잘못 한 것이 아닌가 해서 예약 프로그램을 살펴봐도
 문자 예약을 걸지 않았으나 발송됩니다.

 정상적인 진료에도 방해가 될 뿐더라 SMS 이용 금액이 차감된다면 금전적으로도 
 손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확인후 조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