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 OK차트 유지보수료 7월 31(수) CMS 자동이체 출금 안내
- ① CMS 자동이체신청서에 작성된 계좌에서 매월 말일 출금
② 말일이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인 경우 前일 평일에 출금
③ 미출금 시 다음 달 5일, 15일에 가산료 2%가 포함되어 재출금
※ 자동이체 계좌의 잔고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답변입니다('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폴더에 붙여넣기)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10-27 14:54
- 조회수1451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동일증상으로 고생중인데 바이러스 없고 알약 최신버젼이구요
저 패치화일 어디로 깔면 되는지 좀 가르쳐 주세요
전화 안하셔도 됩니다.
답변 : 아래와 같은 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병명 불러오기 실행파일 패치
- (대기실, 치료실 등록시각 관리 후 상병명 불러오기 실행파일 패치)
1. 해당 컴퓨터에서 원장실프로그램을 종료
2. 아래 실행파일을 클릭하여 '모든 파일에 적용'에 체크 → '예'
OKChart.exe
PS 1 : 또는 첨부파일을 압축 해제 후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폴더에 붙여넣기
PS 2 : 위 내용을 포함하고, 기타 사항을 패치한 풀버젼을 10월 30일 홈페이지 메인에 등재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선재한의원(대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실행파일 패치 전달 & 해당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 원격지원으로 설명)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업데이트후 "최근상병"클릭시 이전 데이터를 가져 오는 시간이 기존에 비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질문 2 : "단축상명병" 기입시에도 최근상병보다는 덜 시간이 걸리나, 이전보다 좀 더딘듯 합니다.
1번은 좀 불편한 정도인데요. 저만 그런가요?
답변 : OK차트 9.53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후 질문 1의 내용으로, 상병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대기실 혹은 치료실 등록시각 관리 이외에 여타 기능과 관련된 사항은 없습니다.
1. 실행파일 패치
① 이와 같음에도, 상병명을 좀 더 빠르게 불러올 수 있도록 패치파일을 제작하여 전달함
②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파일 교체
2.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운용 상황
해당 컴퓨터에 접속하여 확인해보 결과 아래와 같이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이 모두 작동하지 않고, 윈도우시스템도 정상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① V3 설치됨(삼성화재 번들)
- 2011년 11월 17일 버전
- 이후 업데이트되지 않았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② 네이버백신 설치됨
- 실행 시 작동하지 않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③ 이와 같이 정상 작동하지 않고 있어, 알약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였으나 작동하지 않음
④ V3 라이트버전 설치하였으나 실행 시 정상 작동하지 않음
위와 같은 내용으로 판단하여,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작동 & 설치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악석코드를 치료한 후, 다시 V3 등을 설치하여 실시간감시가 정상 작동되도록 하였습니다.
PS : 전일 오후 7시 29분 현재 원격접속 중 <세신한의원>원장님께서 다른 업무로 퇴근하시어 더 이상의 진행은 무리가 있었으므로, 익일 10월 26일 오전 출근하여 한의원으로 전화 후 다시 원격접속해 부연 설명하고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