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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실행파일 패치 전달 & 해당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 원격지원으로 설명)

  • 작성일2012-10-25
  • 조회수1710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업데이트후 "최근상병"클릭시 이전 데이터를 가져 오는 시간이 기존에 비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질문 2 : "단축상명병" 기입시에도 최근상병보다는 덜 시간이 걸리나, 이전보다 좀 더딘듯 합니다. 
 1번은 좀 불편한 정도인데요. 저만 그런가요?


답변 : OK차트 9.53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후 질문 1의 내용으로, 상병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대기실 혹은 치료실 등록시각 관리 이외에 여타 기능과 관련된 사항은 없습니다.  

1. 실행파일 패치

이와 같음에도, 상병명을 좀 더 빠르게 불러올 수 있도록 패치파일을 제작하여 전달함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파일 교체

 

2.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운용 상황

해당 컴퓨터에 접속하여 확인해보 결과 아래와 같이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이 모두 작동하지 않고, 윈도우시스템도 정상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① V3 설치됨(삼성화재 번들)
   - 2011년 11월 17일 버전
   - 이후 업데이트되지  않았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② 네이버백신 설치됨
   - 실행 시 작동하지 않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③ 이와 같이 정상 작동하지 않고 있어, 알약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였으나 작동하지 않음
④ V3 라이트버전 설치하였으나 실행 시 정상 작동하지 않음

위와 같은 내용으로 판단하여,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작동 & 설치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악석코드를 치료한 후, 다시 V3 등을 설치하여 실시간감시가 정상 작동되도록 하였습니다.


PS : 전일 오후 7시 29분 현재 원격접속 중 <세신한의원>원장님께서 다른 업무로 퇴근하시어 더 이상의 진행은 무리가 있었으므로, 익일 10월 26일 오전 출근하여 한의원으로 전화 후 다시 원격접속해 부연 설명하고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실행파일 패치 전달 & 해당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 원격지원으로 설명)

  • 작성자선재한의원(대구)
  • 작성일2012-10-27 11:25
  • 조회수1737

출력하기

 
동일증상으로 고생중인데 바이러스 없고 알약 최신버젼이구요
저 패치화일 어디로 깔면 되는지 좀 가르쳐 주세요
전화 안하셔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업데이트후 "최근상병"클릭시 이전 데이터를 가져 오는 시간이 기존에 비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질문 2 : "단축상명병" 기입시에도 최근상병보다는 덜 시간이 걸리나, 이전보다 좀 더딘듯 합니다. 
 1번은 좀 불편한 정도인데요. 저만 그런가요?


답변 : OK차트 9.53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 후 질문 1의 내용으로, 상병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대기실 혹은 치료실 등록시각 관리 이외에 여타 기능과 관련된 사항은 없습니다.  

1. 실행파일 패치

이와 같음에도, 상병명을 좀 더 빠르게 불러올 수 있도록 패치파일을 제작하여 전달함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실행파일 교체

 

2. 해당 컴퓨터의 시스템 운용 상황

해당 컴퓨터에 접속하여 확인해보 결과 아래와 같이 바이러스 방어 프로그램이 모두 작동하지 않고, 윈도우시스템도 정상작동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① V3 설치됨(삼성화재 번들)
   - 2011년 11월 17일 버전
   - 이후 업데이트되지  않았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② 네이버백신 설치됨
   - 실행 시 작동하지 않음
   - 제어판에서 삭제
③ 이와 같이 정상 작동하지 않고 있어, 알약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였으나 작동하지 않음
④ V3 라이트버전 설치하였으나 실행 시 정상 작동하지 않음

위와 같은 내용으로 판단하여,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작동 & 설치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악석코드를 치료한 후, 다시 V3 등을 설치하여 실시간감시가 정상 작동되도록 하였습니다.


PS : 전일 오후 7시 29분 현재 원격접속 중 <세신한의원>원장님께서 다른 업무로 퇴근하시어 더 이상의 진행은 무리가 있었으므로, 익일 10월 26일 오전 출근하여 한의원으로 전화 후 다시 원격접속해 부연 설명하고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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