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10/02 의료급여 청구건(진료확인번호 기재누락) 해결 요청 드렸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
신속한 해결 요망합니다. ...... 일단 오류청구안함 버튼 누른뒤 청구는 진행해 두겠습니다.
답변 : 10월 4일 경남 진주 <약손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 완료한 내용을 공지해 드립니다.
<약손한의원>과 10월 4일 다시 통화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의 순서로 처리함
해당 의료급여 대상 환자의 진료승인내역 취소 후 재승인 과정에 대한 아래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1. 해당 의료급여 환자의 진료기록 후 진료승인을 완료함
2. 그런데, 해당 진료승인을 취소하는 과정 중 건강보험공단의 취소승인 내역에 누적되지 않은 채 종결됨
3. 이와 같은 경과 후, OK차트에서 진료승인을 재시도하여 중복 진료승인의 발생으로 미처리된 내용
4. 최초의 진료승인번호를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에서 취소한 후, OK차트에서 다시 진료승인을 완료하고 건강보험청구 완료
① 경남 진주시 <약손한의원> 요양기관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http://medi.nhic.or.kr/index.jsp)' 로그인
② 의료급여 해당 환자의 승인내역 확인
③ 해당 진료일의 진료승인내역 취소
④ OK차트에서 수정된 진료기록으로 다시 의료급여 진료승인 과정 재수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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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손한의원(경남진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문의사항 해결 아직 안되었나요?
해결 요청 드렸는데 아직도 연락이 없어서 글 남깁니다.
신속한 해결 요망합니다.
일단 오류청구안함 버튼 누른뒤 청구는 진행해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