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OKCodi를 도입하여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전화상담자(숫자가 많지는 않음), 내원환자에게 상담, 유입경로, 상담결과를 기록하고 분석하려고 하는데 처음이라 좀 어렵네요.
원격접속하여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번 설명 부탁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 OKCodi를 배포하기 전후로 공지해드렸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공지내용과 더불어 <대영한의원>의 도입의도 & 활용범위를 의견교환하면서 부연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상세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K차트 Ver 9.52에 포함되어 있는 'OK Codi'의 기능을 공지해 드립니다.
- OK관리툴 : 8월 21일 배포
- OK차트 원장실/접수실프로그램 : 8월 22일 배포
OK Codi
OK Codi(모든 Codi)는 OK CTI와 연동되어 전화 상담내용, 유입경로 관리 및 예약하기, 전화걸기가 바로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1. 환자 기초 정보의 ‘모든Codi’실행
2. 상담환자 검색 → 상담구분, 상담결과 등 선택 → 저장
- 미등록 환자의 경우 ‘미등록환자상담추가’ 버튼을 이용
어떤 내용의 상담으로, 어떻게 방문하여, 어떤 진료를 받을 것인지(받았는지), 상담결과는 어떠하였는지, 누가 상담하였는지 등을 관리합니다.
이 과정에서 바로 예약하기를 실행하여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환경설정에서는 상담구분, 상담결과, 진료구분, 유입경로, 상담원 등을 한의원의 실정에 맞게 추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한의원의 상담관리 방식이 종결되면, 예를 들어 ooo의 이유로 상담이 종결된 환자와 그렇지 못한 환자를 '상담완료'의 체크 여부로 확인하여 관리하십시오.
- 예를 들어 메모란에 입력된 'ooo이유로 전화요망, 또는 이 환자에게는 다음 내원시에 ooo의 주의사항을 전달할 것...등'의 내용이 종결되었을 경우 '상담종결' 여부를 활용
- 또는, 한의원 내부 관계자끼리의 해당 환자에 대한 지시사항 교환으로 '상담종결' 여부를 활용
우리 한의원에 내원하는 고객 환자들의 성향, 동향을 관리하여 앞으로 우리 한의원이 어떤 부분을 더 보강해야 할 것인지,
어떤 목표치의 진료분야와 상담결과를 이룩해내어야 할 것인지 연구할 수 있는 단계까지 활용하십시오.
P.S : CTI 사용여부 설정은 KT의 CID(발신자표시 서비스)가입자에 한해 개발사에서 설정합니다.
3. 상담현황판에서 상담 항목별로 상담횟수와 파이차트를 확인
상담구분, 유입경로, 진료구분, 상담결과, 상담자 등의 카테고리별로 분석하여 상담을 포함한 내원관리가 효과적으로 관리되고 분장되어 있는지를 점검하며
고객관리의 차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에 OK차트에서 다른 방식으로 이미 제공되어 있던 기능보다 더 충실하게 대환자서비스와 신환 발굴시에 응용하십시오.
추후에는 예약플래너(OK플래너)에서 이미 제공된 '패키지진료환자 관리, 진료요약보기, 한약복용환자 내원콜관리, 한약복용환자 내원콜 플래너, 원외처방 전송관리' 등과 함께
OK Codi를 바로 확인하여 상담관리 내용과 비교하며 관리할 수 있도록, 예약플래너(OK플래너)에 OK Codi를 탭으로 추가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영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지원 접속하여 상세한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영(성동)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OKCodi를 도입해보려고 합니다. 원격지원 설명 부탁합니다.
OKCodi를 도입하여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전화상담자(숫자가 많지는 않음), 내원환자에게 상담, 유입경로, 상담결과를 기록하고 분석하려고 하는데 처음이라 좀 어렵네요.
원격접속하여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한번 설명 부탁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