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새로운 컴에 원격으로 기사님이 프로그램을 깔아주셨는데,
막상 프로그램 실행하려니 '자동화 오류'가 떠버리네요.
토요일은 오전만 근무하신다기에 여기다가 올려봅니다.
월요일부터 컴퓨터 써야하는데 쫌 난감하네요.
오류창 스캔떠서 첨부합니다.
답변 :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1. 새로운 컴에 설치한 OK차트의 최초 실행시 UI배치
- 상단 메인 매뉴의 '배치저장' → 대기실/치료실 배치, 표시 항목 설정
- '높은 해상도 모니터용 배치' 체크 → 재실행
2. 원격접속하여 UI배치저장 처리 후 설명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충남 부여 <효성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효성한의원(부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동화 오류
이건 뭐죠? 토요일은 오전만 근무하신다기에 전화도 못하고 여기다가 올려봅니다.
월요일부터 컴퓨터 써야하는데 쫌 난감하네요
오류창 스캔떠서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