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산수유한의원(경기안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예약관리 기능 요청

  • 작성일2012-07-14
  • 조회수1457
OK 예약프로그램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측 시간별 환자목록에서 미등록환자는 녹색 전화기(?) 모양으로 별도표시가 되는데,
나머지는 오랜만에 오는 환자든, 재진이라도 상담을 원하는 환자든 회색으로 동일하게 표시되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꼭 신환이 아니더라도, 초진과 재진은 진료시스템상 소요되는 시간이 다르고,
원장실 상담이 필요한지, 치료실로 바로 들어갈지
여부에 따라 예약 배치등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미등록환자 뿐만 아니라, 기존 등록 환자라 해도
간단한 조작으로 상담환자를 표시(이름 앞 색상을 회색이 아닌 다른 색으로 표시한다든지)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한 눈에 초/재진, 상담환자 배치등을 볼 수 있도록 말입니다.

항상 좋은 서비스로 노력해주시는 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답변입니다(예약관리 - 예약플래너 비교 설명)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07-16 00:00
  • 조회수176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OK 예약프로그램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측 시간별 환자목록에서 미등록환자는 녹색 전화기(?) 모양으로 별도표시가 되는데,

나머지는 오랜만에 오는 환자든, 재진이라도 상담을 원하는 환자든 회색으로 동일하게 표시되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 미등록환자 뿐만 아니라, 

기존 등록 환자라 해도 간단한 조작으로 상담환자를 표시(이름 앞 색상을 회색이 아닌 다른 색으로 표시한다든지)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한 눈에 초/재진, 상담환자 배치등을 볼 수 있도록 말입니다. ......

답변 : OK차트에서의 예약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주십시오.

1. 예약관리
    - 이전 방식의 예약관리
    - 기존 등록환자, 미등록환자, 웹 예약환자 등을 진료의, 예약날짜, 시각, 진료항목, 진료구분 등으로 관리
    - 추가 업그레이드는 유보


2. 예약플래너
    - 새로운 방식의 예약관리
    - 기존 등록환자, 미등록환자 등을 진료의사, 진료항목, 진료구분(초진, 재진, 상담 등을 확인), 주간별 등으로 관리
    - 패키지진료 관리, 진료요약 보기, 한약목용 내원콜관리, 전송된처방전 관리 등과 연동하여 기능 계속 추가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산수유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