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해인한의원(대전 동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자동차보험관련 질문입니다..

  • 작성일2012-06-14
  • 조회수1414
자보자격관리에 보면 담보와 서열이란것이 있던데요..
여기에 그냥 숫자 1만 넣으면 되는건가요?
아님 개인마다 특정한 번호가 따로 부여되는 것인가요?
지불보증서에는 관련 내용이 없는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일반건강보험 수급자격조회처럼 자보자격을 조회하는 시스템은 아니고 그냥 관련내용만 기입해서 관리하는 것 맞나요?

답변입니다('담보기호 및 서열'란의 해당 정보가 없을 경우 입력하지 않아도 됨)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06-14 00:00
  • 조회수173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자보자격관리에 보면 담보와 서열이란것이 있던데요.. 여기에 그냥 숫자 1만 넣으면 되는건가요?

아님 개인마다 특정한 번호가 따로 부여되는 것인가요? 지불보증서에는 관련 내용이 없는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일반건강보험 수급자격조회처럼 자보자격을 조회하는 시스템은 아니고 그냥 관련내용만 기입해서 관리하는 것 맞나요? 



답변 :  자보 자격관리의 '담보기호 & 서열' 란의 경우 해당 정보가 확인되지 않으면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 적용시작일 선택(오늘 날짜로 적용) → 자보회사코드 선택 → 사고번호 입력 → 저장
- 해당 환자는 자보환자 프로필을 유지하여 진료기록됨
- '
담보기호 및 서열'란의 해당 정보가 없을 경우 입력하지 않아도 됨

PS : 자동차보험의 자격관리를 건강보험처럼 전국민 대상으로 수집하여 관리(국민건강보험공단에 보험 자격정보 관리)해주지는 않기 때문에 

      자보자격을 조회하는 시스템은 아님
  


- 적용종료일 : 자보치료가 종료된 일자를 반드시 선택
- (적용종료일을 선택하지 않으면 계속 자보환자 프로필을 유지하며 진료기록되므로 주의 요망)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전 동구 <해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