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V3의 '개인 방화벽 사용' 설정 수정)

  • 작성일2012-06-05
  • 조회수154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실 컴퓨터에서 '자보/산재자격' 누르면 데이터를 불어올 수 없다는 에러가 나옵니다. 어떻게 설정하면 될까요?
답변 :  아래와 같이 해당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관련 프로그램인 V3의 설정을 수정하여 완료되었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 해당 컴퓨터에서 V3의 '개인 방화벽 사용' 설정 수정
- OK차트의 실행파일 RESISTER.EXE를 모두 허용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화벽에서 일부기능이 차단 되었었나 봅니다.

  • 작성자정준한의원(충북청주)
  • 작성일2012-06-05 00:00
  • 조회수1692

출력하기


원격지원해 주시는 가운데,

다른 컴퓨터에서 '자보/산재자격'을 눌러보니 

V3에서 REGISTER.EXE  허용, 차단 을 묻는 메세지가 떴습니다.

혹시 이것 때문인가 해서, 방화벽에서 프로그램 규칙을 찾아서 확인해보니, 차단으로 되어 있어서

모두허용으로 다시 세팅해주니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