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업그레이드 실시후 레지스터 파일을 찾는 중이라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파일이 사라진건지.. 어떻게 해야할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원장실 창은 뜨는데......
답변 : 한의원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노턴안티바이러스, V3 이 두 제품에서 OK차트의 실행파일에 간섭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1. 아래 OK차트 9.50버전 풀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2. 2번. [OK 차트] SQL버전(9.50) 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전북 전주 <진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하였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진한의원(전북전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업그레이드 후 접수실 창이.. 안뜨네요.
파일이 사라진건지.. 어떻게 해야할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원장실 창은 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