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인터넷 뱅킹을 하게되면 컴퓨터가 매우 느려집니다. cpu 이용률을 살펴보면, 오케이메세지의 점유율이 99~100%로 올라가네요.
현제 신한카드 사이트와, 기업은행 송금작업시 위와같은 증상이 일어납니다. 오케이메세지를 중지하면, 컴퓨터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보안프로그램과 충돌하는 문제로 보여지는데 확인후 메세지 업그레이드 부탁드립니다.
답변 : 인터넷뱅킹시에는 정보보호를 위해 방화벽이 실행됩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십시오.
1. OK메세지는 내부 네트워킹 기반이므로 위 방화벽에서 방호 대상으로 인식될 경우 해제가 필요함
2. OK메세지는 단독으로 실행되는 간단한 프로그램으로서 CPU 사용을 99~100%까지 점유하지는 않음
-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과 실행중인 모든 프로그램들의 점유율과 구분하여 비교할 필요
PS : 해당 컴퓨터의 다양한 가변적인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원격접속 예정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기도 일산 <녹원명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명문(경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오케이메세지 가동시 인터넷뱅킹 과부하
cpu 이용률을 살펴보면, 오케이메세지의 점유율이 99~100%로 올라가네요.
현제 신한카드 사이트와, 기업은행 송금작업시
위와같은 증상이 일어납니다.
오케이메세지를 중지하면, 컴퓨터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보안프로그램과 충돌하는 문제로 보여지는데
확인후 메세지 업그레이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