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만 무작정 올렸네요.
죄송합니다.
차트가 여기까지 오는데 많은 고생 하셨을텐데...
제가 편하고 싶어 글을 올렸던것 같습니다.
맘 상하셨다면 이해해주세요.
근데 전화는...게시판글올리고 바로 전화주신다고 하셨는데...
계속 전화 기다리고 있거든요. 혹시 삐지셔서 ^^
감사합니다^^
작성자운영자
작성일2002-05-10 16:21
조회수404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보다 더 편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하려고 하시는 것은 당연하고
(주)한메디의 [OK차트]관계자들은 당위적으로 그 희망에 최대한 부응하여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맘 상할 리가 있을라구요? ^^ 저희는 무한하게 감사할 뿐입니다.
자료변환건은 전화드린 후 이관하여 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호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