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1차 답변입니다

  • 작성일2012-02-24
  • 조회수147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사용하면 뭔가 아주 좋을 것 같은데 실행이 안됩니다.

이런 창이 뜨면서 실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답변 : 위와 같은 내용을 확인하고 경기도 광주 <성우한의원>으로 전화드렸으나,

원장님께서 진료중이신 관계로 다음 통화 시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1.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위 사항 해결
2. 기능 설명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며,

OK차트팀에서 다시 <성우한의원>으로 전화드릴 예정이지만 원장님께서 계속 진료중이실 수도 있으므로, 

시간이 편하실 때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차 답변입니다(원격접속 후 처리 완료)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2-02-24 00:00
  • 조회수145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위 사항 해결
- SQLServer 관련 프로그램 설치하여 처리

2. 기능 설명 매뉴얼 공유


위와 같은 방법으로 경기도 광주 <성우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렸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