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출력 시 테두리 윤곽선이 선명하게 출력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참고
① 일부 프린터 기종 및 윈도우 환경에서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되고 있으나,
② 정확한 원인이 판별되지 않기 때문에, OK차트의 환경설정에서 '비트맵으로 출력'하는 방식을 활용 권장
- 원장실프로그램의 '환경설정 - 사용자 설정' → 각종 양식 출력시 배경 출력 방식 → '비트맵으로 출력'에 체크
- 또는, 접수실프로그램의 '환경설정 - 사용자 설정' → '양식 출력시 배경을 그림으로 출력'에 체크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부부한의원(인천계양)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각종 양식 출력시 오류 문제
첫번째 출력에서 배경이 되는 표는 출력이 안되고 텍스트만 출력이 됩니다.
다시 출력할 때는 잘 됩니다.
이러한 증상이 매번 있는 것은 아니나 5회에 1회 꼴로는 빈번하게 발생하게 됩니다.
무엇이 문제가 있나요?
다시 출력했을 대는 잘 출력이 되기에 그냥 출력하고 출력하고 하다가 질문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