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실 프로그램에선 수납순서대로 볼 수 있는데
원장실 프로그램에선 종결시킨이후 화자검색 진료일에선 챠팅된 순서나 또는 수납순서로 볼 수 없어서 불편합니다....
답변 : '접수실프로그램에서의 수납현황 정렬방식'과 '원장실프로그램에서의 환자검색 → 진료일검색의 정렬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접수실프로그램에서의 수납현황 정렬방식'은 수납순서의 목적에 맞춰 수납해야 할 순서대로 정렬
- 가장 최근에 진료기록한 환자를 수납할 확율이 높기 때문에 리스트의 위로 배치
- 따라서, 진료기록의 역순으로 정렬하여 보여주고 수납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고려
- (수납현황의 항목 중 '날짜'칼럼을 클릭하면 위 1번을 반전하여 정렬)
- (그런데, 수납현황에서의 '번호'는 위와 같은 단순 순서를 표기하므로 진료기록의 순서와는 별개임)
2. '원장실프로그램에서의 환자검색 → 진료일검색의 정렬방식'은 여타의 모든 검색과 같이 검색목적에 맞춰 기본적인 가나다순으로 정렬
- '접수실프로그램에서의 환자검색 → 진료일검색의 정렬방식'도 동일한 방식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3. <동의보감한의원>에서 질문하신 의도를 충분히 이해하고 내부적으로도 숙의하였습니만,
위와 같이 정렬방식의 로직이 다르기 때문에, '접수실프로그램에서의 수납현황 정렬방식'과
'원장실프로그램에서의 환자검색 → 진료일검색의 정렬방식'은 다르게 표기되는 상황임을 공지해 드립니다.
- 궁극적으로는 원장실프로그램에도 '수납현황'을 추가하지 않는 이상,
접수실프로그램의 수납현황리스트와 같은 정렬방식을 동일하게 표기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동의보감한의원(도봉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진료환자 목록을 챠팅된 순서나 접수실 마감된 순서로 볼 수 있게해주세요.
접수실 프로그램에선 수납순서대로 볼 수 있는데
원장실 프로그램에선 종결시킨이후 화자검색 진료일에선 챠팅된 순서나 또는 수납순서로 볼 수 없어서 불편합니다.
다음에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