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차팅후 오늘건 뿐만 아니라 어제 이전 것들 불러와서 재차팅 하려 할때, 야간 진료후 시각을 기재하였으나 뜨지 않아 불편합니다.
"진료차트에 진료내역 불러오기" 시행하였을 때, 야간 진료 시각도 함께 표기되도록 속히 업데이트 부탁합니다.
답변 : 'OK차트에 기록되는 진료기록시각'과 '심평원으로 EDI청구되는 야간진료시각'은 구분되어 해석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차트확인에서 확인되는 기록, 즉 '진료차트에 진료내역 불러오기'로 재기록한 시각인
'2011년 - 09 - 26 오전 10:14:31'은 수정 당일 현재의 진료기록시각을 표기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진료기록이든 과거의 진료기록을 수정한 기록이든, 기록당시의 시간을 표기해야 하는 게 심평원 인증사항임).
그리고, 진료당일의 야간진료기록시각은 당시의 보험청구 EDI 기초 DB에 이미 저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의 야간진료기록한 진료내역을 수정할 사항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라면 'OK차트에 기록되는 진료기록시각'과
'심평원으로 EDI청구되는 야간진료시각'이 동일하겠지만, 그 반대라면 'OK차트에 기록되는 진료기록시각'은 변동되되
'심평원으로 EDI청구되는 야간진료시각'은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이전의 진료기록에 대한 '진료차트에 진료내역 불러오기'시 야간진료 시각의 표기여부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매일 최근상병으로 리피트(repeat)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경우 이전의 야간진료 시각을 포함하여 진료기록시각을 불러오게 되면 매번 체크아웃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 이와 같은 이유로 동일한 로직을 사용하는 '진료차트에 진료내역 불러오기'의 리피트시에도 이전의 진료기록시각을 불러오지는 않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약손한의원(경남진주)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치료내역 재차팅시 야간시간 뜨지 않는 건.
차팅후 오늘건 뿐만 아니라 어제 이전 것들 불러와서
재차팅 하려 할때, 야간 진료후 시각을 기재하였으나 뜨지 않아 불편합니다.
"진료차트에 진료내역 불러오기" 시행하였을 때, 야간 진료 시각도 함께 표기되도록 속히
업데이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