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장씨삼대한의원(경기오산)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메시지

  • 작성일2011-09-01
  • 조회수1333
안녕하세요~
메시지 문의 드립니다
메시지 (원장님실)하고 연결이 안되요!!
새로 다운로드 받아도 안되네요~
원장님실은 되는데..접수실이 안되요~
메시지 창은 뜨는데 접속자가 안떠요!!

답변입니다(한의원 내 컴퓨터간 네트워크 작업그룹 바로잡음 & 바이러스 치료)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1-09-01 10:44
  • 조회수1820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메시지 문의 드립니다 메시지 (원장님실)하고 연결이 안되요 새로 다운로드 받아도 안되네요~
원장님실은 되는데..접수실이 안되요~메시지 창은 뜨는데 접속자가 안떠요...


답변 : OK메세지는 한의원 내 컴퓨터간 네트워크 상에서 작동하므로, <장씨삼대한의원>의 내부 네트워크를 점검하여 작업그룹을 메인컴퓨터에 맞춰 수정하였습니다.

1. 원장실 - 접수실 컴퓨터간 네트워크 작업그룹 통일함
2. OK메세지의 정상 작동을 확인하여 통보함

P.S : 두 컴퓨터 모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치료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처럼, 경기도 오산시 <장씨삼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