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동서한의원(평택)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관리툴 해결해주세요

  • 작성일2011-07-01
  • 조회수1405
처음엔 오전 진료시작후 잘 되던 차트가 갑자기 오류가 남

1. 접수실에서 데이터베이스 연결이 안된다고 함
2. 원장실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작동
3. 관리툴 실행시 데이터 백업 ok 하면 응답없음 모드에서 멈춤
4. 데이터 백업 안하고 데이터베이스 업그레이드 한다고 하면 오류메세지 나오면서 중지됨

현재 원장실 프로그램만 작동하는 이상한 상태.

답변입니다(원격접속 후 처리 완료 - 메인컴퓨터 하드디스크의 I/O 오류)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1-07-01 11:36
  • 조회수194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 관리툴 실행시 데이터 백업 ok 하면 응답없음 모드에서 멈춤.......

답변 : 경기도 평택시 <동서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해 드렸습니다.


1. 메인컴퓨터 이벤트 로그분석

2. 메인컴퓨터 하드디스크 I/O 오류
 - 이런 이유로 SQL Server의 시스템 데이터베이스에 오동작을 일으켜 질문 내용과 같은 현상이 발생함을 확인

3. SQL Server 엔진 중지 후 재설치하여 문제 해결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