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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ESS 전자서명시스템 도입 재안내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5-12-10 00:00
  • 조회수8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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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ESS 전자서명시스템 도입 재안내 

 

   

전자의무기록으로서의 충실도(환자 프로필 - 진료경과 내용 - 의무기록 - 본부금수납내역 등의 누적)를

유지하고 있다면 전자서명시스템의 도입 여부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OKESS 도입방법
1. 한의원 사업자등록증에 '전자서명가입'이라고 수기한 후, (주)한메디 02-3439-1300으로 팩스 송신
2. 도입신청 소요시간 : 한국정보인증사의 가입절차 처리까지 3일~4일 정도 소요

​   

    

 

 

OKESS 전자서명시스템 도입 비용
-
한국정보인증(KICA)의 공인 전자서명모듈 도입 비용

 

 

 

      

OKESS 전자서명시스템 활용 매뉴얼 

1. 진료기간 및 메모 전자서명
개인용 공인인증서 연결 후 원장실프로그램의 메인 매뉴에서 '전자서명' 클릭
② 이후 아래 그림의 순서와 같이 진행
 

 

  

      

2. 본인부담수납대장 전자서명
① 개인용 공인인증서 연결 후 원장실프로그램의 메인 매뉴에서 '전자서명' 클릭
② 이후 아래 그림의 순서와 같이 진행
 

  

       

3. 진료기간 일괄 전자서명
① 개인용 공인인증서 연결 후 원장실프로그램의 메인 매뉴에서 '전자서명' 클릭
② 이후 아래 그림의 순서와 같이 진행
 

  

         

4. 본인부담수납대장 일괄 전자서명

개인용 공인인증서 연결 후 원장실프로그램의 메인 매뉴에서 '전자서명' 클릭
② 이후 위 3번 방법과 동일하게 진행 
 

     

  

5. 전자서명 완료 후 문서 이미지
- 전자서명이 표기된 '진료내역'과 '본인부담수납대장'
 

 

 

    

      

6. 전자서명버전의 설치와 서명방식의 운용 설명
① 전자서명버전 설치를 요구한 한의원으로 (주)한메디에서 연락 후 원격접속
② OK차트 시스템 환경설정
 - 전자서명 모듈 사용 여부 설정
③ 전자서명 운용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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