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예약백업 기능을 사용하는데 최근들어서 압축 실패 메세지가 뜹니다. 예약백업 폴더에 보면 압축되지 않은 형태로 백업파일은 들어가 있습니다.
압축오류가 생기는 이유가 뭔가요? 알집 프로그램 쓰고 있습니다
답변 : 질문내용의 예약백업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백업공간의 여유 부족
2.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기능 제한
3. etc
P.S : 해당 컴퓨터에서 블루스크린이 종종 나타나는 경우가 있어 하드디스크드라이브를 추가하여 개선하기로 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경기도 평택 <동서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동서한의원(평택)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예약백업 중 압축오류가 발생합니다
예약백업 폴더에 보면 압축되지 않은 형태로 백업파일은 들어가 있습니다.
압축오류가 생기는 이유가 뭔가요?
알집 프로그램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