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치료재료에서 압박붕대를 가끔 사용하는 편인데요, 예전에 쓴 내역이 내 진료 치료재료로 등록되는 기능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근데, 이런 기능을 모르던 시절에 잘못 입력했던 내용들이 많아서, 그런 것들까지 다 입력이 되어 있어서 내 진료 치료재료에서 삭제하고 싶은 내용이 많은데,
삭제기능은 제공되지 않나요?
답변 : 아래 그림과 같이 '내진료치료재료'에 표기되는 '품명'은 진료기록이 한 번이라도 있는 경우 표기되므로 임의로 지울 수 없습니다.
- 해당 진료기록에서 삭제할 수는 있으나, 이 경우에는 해당 진료기록을 포함하여 이미 보험청구 송신되었는지의 여부를 확인해야 함
질문 2 : 보험약을 이번에 처음 구매하여 사용하고자 합니다. 모 제약회사 제품을 주문 예정인데, 차트에서 별도 설정을 하거나,
입출고 관리를 위해 입력해야되는 것이 있는지요?
답변 : 보험약 투약 통계에서 '연월별 보험처방 이름 - 보험처방코드 - 총투약량 - 총약가합계', '보험투약자 명단'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험진료기록시 해당 제약회사의 제품을 선택하여 '진료부에 기록' 하시기 바라며 별도록 설정할 내용은 없습니다.
질문 3 : 업그레이드 후에 차트가 전체적으로 빗금(사선으로 줄이 가는 현상)이 생기면서 차트가 다운되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컴퓨터도 다운도 자주되고... 기분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만, 윈7이 자동 업데이트되면 꼭 한번씩 이런일이 생기네요.
이런 점도 차트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참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 :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업데이트, 그래픽, 네트워크 설정, 바이러스 감염 등 가변적인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OK차트와 같은 응용프로그램을 운용함에 있어 미리 예측할 수 없는 사항이 많으므로,
동일 현상이 반복되면 (주)한메디로 연락주시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차한의원(서울성북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내 진료 치료재료와 보험약관련 문의드립니다.
예전에 쓴 내역이 /내 진료 치료재료/로 등록되는 기능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근데, 이런 기능을 모르던 시절에 잘못 입력했던 내용들이 많아서,
그런 것들까지 다 입력이 되어 있어서 /내 진료 치료재료/에서 삭제하고 싶은 내용이 많은데,
삭제기능은 제공되지 않나요?
2. /보험약/을 이번에 처음 구매하여 사용하고자 합니다.
모 제약회사 제품을 주문 예정인데, 차트에서 별도 설정을 하거나,
입출고 관리를 위해 입력해야되는 것이 있는지요?
3. 업그레이드 후에 차트가 전체적으로 빗금(사선으로 줄이 가는 현상)이 생기면서
차트가 다운되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컴퓨터도 다운도 자주되고...
기분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만,
윈7이 자동 업데이트되면 꼭 한번씩 이런일이 생기네요.
이런 점도 차트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참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