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 작년에 1-*** 순으로 차트번호를 써오셨다면, 금년에도 2-***순으로 차트
번호 추천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원장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을 확인해 보기 위
해 여러 번 반복해서 테스트해봤는데 모두 정상적으로 차트번호 추천이 되었습니
다.
원장님, 혹시 2-***순으로 차트번호 추천을 하다가 어느 차트번호에선가 추천을 하
지 않고 입력을 하신 건 아닌지요?
원장님, 그리고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제어판과 폴더에서 삭제하신 후 재설치하면
공유기를 쓰는 환경에서도 원격제어가 가능하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으로 전화를 지금 드리겠습니다만, 저희도 한의원의 모니터를 같이
보면서 방법을 모색해 보는 게 수월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P.S : 지금 바로 <김포부부한의원>에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박종웅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신환등록시 차트번호 추천에 오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