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1/2/3단계 다 마치고 4단계 변환까지 했습니다.
송신하려고 하는데 ktedi로 접속이 되면서 업데이트(엑티브창)창이 떠서 눌렀는데 그이후 ktedi가 연결이 안되네요.
Q1) 일단 ktedi의 문제로 보이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답변 : http://web.ktedi.com 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십시오.
1. 공지사항의 'WEBEDI 프로그램업데이트(2010년12월7일)' 참고 2. 또는, KT WEBEDI 삭제 후 전체 재설치
Q2) 오케이 차트에서 다시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다시 1단계 청구년월 선택부터 진행하네요.
이런경우 파일변환까지 아무 문제 없이 되었는데 그냥 송신할 수는 없나요?
답변 : 위 1번의 KT WEBEDI가 제대로 설치되어 작동하면,
KTEDI를 실행하여 이미 생성된 '미송신'상태의 문서를 재전송하십시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으로 금일 오후 1시 30분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의 메인 컴퓨터에서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한국통신 KT WEBEDI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처리하여 드렸습니다.
1. '사용자계정 컨트롤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
2. 한국통신 KT WEBEDI를 재설치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한국통신 KT WEBEDI를 업데이트 or 재설치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1/2/3단계 다 마치고 4단계 변환까지 했습니다.
송신하려고 하는데 ktedi로 접속이 되면서 업데이트(엑티브창)창이 떠서 눌렀는데 그이후 ktedi가 연결이 안되네요.
Q1) 일단 ktedi의 문제로 보이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답변 : http://web.ktedi.com 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십시오.
1. 공지사항의 'WEBEDI 프로그램업데이트(2010년12월7일)' 참고 2. 또는, KT WEBEDI 삭제 후 전체 재설치
Q2) 오케이 차트에서 다시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다시 1단계 청구년월 선택부터 진행하네요.
이런경우 파일변환까지 아무 문제 없이 되었는데 그냥 송신할 수는 없나요?
답변 : 위 1번의 KT WEBEDI가 제대로 설치되어 작동하면,
KTEDI를 실행하여 이미 생성된 '미송신'상태의 문서를 재전송하십시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으로 금일 오후 1시 30분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