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1/2/3단계 다 마치고 4단계 변환까지 했습니다.
송신하려고 하는데 ktedi로 접속이 되면서 업데이트(엑티브창)창이 떠서 눌렀는데 그이후 ktedi가 연결이 안되네요.
Q1) 일단 ktedi의 문제로 보이는데 어찌해야 하나요?
답변 : http://web.ktedi.com 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십시오.
1. 공지사항의 'WEBEDI 프로그램업데이트(2010년12월7일)' 참고 2. 또는, KT WEBEDI 삭제 후 전체 재설치
Q2) 오케이 차트에서 다시 해보려고 들어갔는데 다시 1단계 청구년월 선택부터 진행하네요.
이런경우 파일변환까지 아무 문제 없이 되었는데 그냥 송신할 수는 없나요?
답변 : 위 1번의 KT WEBEDI가 제대로 설치되어 작동하면,
KTEDI를 실행하여 이미 생성된 '미송신'상태의 문서를 재전송하십시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으로 금일 오후 1시 30분 전화 후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경희부부(계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청구시 오류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