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어제도 열리지 않으면서 시험판사용기간이종료되었다고 나오던데.
오늘도 똑 같은 팝업창이 뜨네요. 바로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 대전 중구 <새로운한의원>의 해당 컴퓨터에 접속하여 확인한 바,
하드디스크에 손상부위가 발생하여 재부팅시에도 설정된 값이 삭제되며 동일작업이 반복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1. 하드디스크 오류검사(& 조각 모음) 후 재시도
2. 또는, 윈도우 포맷 후 재설치
위와 같은 순서를 참고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부연 설명을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문자서비스 약관 | 광고문의 | Contact us | Setup(관리자용) | 설치프로그램
상호명 : (주)한메디 사업자번호 : 117-81-28606 문의 전화 : 1644-1021 Fax : 050-2987-8804
새로운한의원(대전)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빠른 조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