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청송한의원(인천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백신 프로그램을 돌린후, 원장실 환자차트가 안 읽혀집니다..

  • 작성일2010-10-09
  • 조회수1589
고생이 많으십니다.. 원장실 컴퓨터에 네이버백신이랑, 알약을 깔아놓는데... 오늘, 네이버백신으로 바이러스 검사를 하니까, 바이러스 몇개가 발견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지우고 나니까...이런... 원장실 프로그램은 열리는데, 각 환자차트가 읽혀지지 않습니다.. 챠팅해야 하는데... 토요일이라 원격도 안되고... 참 난감합니다... 이번에도 부탁드려야 겠습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10-09 17:51
  • 조회수222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 원장실 컴퓨터에 네이버백신이랑, 알약을 깔아놓는데... 오늘, 네이버백신으로 바이러스 검사를 하니까, 바이러스 몇개가 발견되었다고 하더군요...그래서, 지우고 나니까...이런... 원장실 프로그램은 열리는데, 각 환자차트가 읽혀지지 않습니다..챠팅해야 하는데... 토요일이라 원격도 안되고... 참 난감합니다...이번에도 부탁드려야 겠습니다... 답변 : 해당 컴퓨터에서 바이러스 치료시 윈도우에서 구동되어야 하는 파일이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다음 주 월요일(10월 11일) 아침에 <청송한의원>으로 전화 후 해당 컴퓨터를 원격 접속 2. 이후 해당 컴의 윈도우 확인과 [OK차트] 재설치 진행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