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에서 게재하신 내용은 잘 살펴보았습니다. 메인 컴퓨터의 이상으로 아래와 같은 'OK차트 관련 백업목록'을 준비해 놓으신 과정까지는 잘 진행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OK차트]관련 백업 목록
- 바탕화면의 'OK(관리툴)메인컴'을 실행하여 관리자모드 → 데이터해제
1. C:\Program files\데이터 : 백업
2.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 백업
3. C:\Program files\접수실프로그램 : 백업
4. C:\Program files\NPKI : 백업
5. C:\KTEDi : 백업
그런데, OK차트를 새로 설치한 후 위와 같은 목록의 폴더를 덮어씌웠다고 하여 OK차트가 바로 작동되지는 않습니다.
1. 메인 컴퓨터에서 SQL엔진에 OK차트 데이터 연결(& OK차트 환경설정)
2.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데이터베이스 경로 재설정
3. 기타 사항
위와 같은 일련의 추가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희부부한의원>에서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금일 9월 27일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일정을 조율하여, 익일 9월 28일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추가 작업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희부부(계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서버 컴퓨터의 하드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