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경희부부(계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서버 컴퓨터의 하드 교체

  • 작성일2010-09-25
  • 조회수1606
전에 한번 문의 드린적이 있었는데 서버 컴의 하드가 배드 섹터의 우려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한 번에 날라갈 수 있다는 한메디의 조언을 듣고 새로 하드를 구입하여 달았습니다 새로 구입한 하드가 C/D 로 되어 있고, 전에 쓰던 하드는 E/F로 설정되어 쓰려고 합니다 새로 구입한 하드에 새로 오케이 차트를 설정하고 전에 있던 하드의 아래자료를 복사하여 -------------------------------------------------------------------------- [OK차트]관련 백업 목록 - 바탕화면의 'OK(관리툴)메인컴'을 실행하여 관리자모드 → 데이터해제 1. C:\Program files\데이터 : 백업 2.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 백업 3. C:\Program files\접수실프로그램 : 백업 4. C:\Program files\NPKI : 백업 5. C:\KTEDi : 백업 ---------------------------------------------------------------------------- 새로 구입한 하드의 오케이 차트 설치후 폴더를 덮어씌웠는데 데이터베이스를 열수 없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가 어떻게 하는것이 제일 좋은가요? 한메디에서 원격으로 처리해주실 경우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단은 새로 설치한 하드는 연결을 빼두었고 배드섹터의 우려가 있는 예전하드로 연결해두고 월요일부터 진료할 예정입니다. 한메디에서 조언을 듣고 새로운 하드로 옮겨탈 생각입니다.

답변입니다(9월 28일 경희부부한의원 점심시간에 관련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9-27 10:46
  • 조회수179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에서 게재하신 내용은 잘 살펴보았습니다. 메인 컴퓨터의 이상으로 아래와 같은 'OK차트 관련 백업목록'을 준비해 놓으신 과정까지는 잘 진행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OK차트]관련 백업 목록 - 바탕화면의 'OK(관리툴)메인컴'을 실행하여 관리자모드 → 데이터해제 1. C:\Program files\데이터 : 백업 2. C:\Program files\원장프로그램 : 백업 3. C:\Program files\접수실프로그램 : 백업 4. C:\Program files\NPKI : 백업 5. C:\KTEDi : 백업 그런데, OK차트를 새로 설치한 후 위와 같은 목록의 폴더를 덮어씌웠다고 하여 OK차트가 바로 작동되지는 않습니다. 1. 메인 컴퓨터에서 SQL엔진에 OK차트 데이터 연결(& OK차트 환경설정) 2.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데이터베이스 경로 재설정 3. 기타 사항 위와 같은 일련의 추가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희부부한의원>에서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금일 9월 27일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일정을 조율하여, 익일 9월 28일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추가 작업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