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8.65 업그레이드 안 됩니다.

  • 작성자세신한의원(마포)
  • 작성일2010-09-15 18:34
  • 조회수1534

출력하기

원장실(메인컴)에서 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되어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되었으나(하단 8.65 확인됨), 원장실 관리툴은 수동으로도 실시했으나 8.60으로 표시가 되며, 접수실에서 자동, 수동 업데이트했으나 원장실, 접수실 프로그램 모두 8.60으로 표시되면서 자동업데이트 하라는 창이 계속 뜹니다.(업데이트후 리부팅도 했음) 원격으로 확인해 주세요. 목요일(16일) 전화주세요. 02-711-7887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