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경희부부(계양)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차트 업데이트시 오류

  • 작성일2010-09-15
  • 조회수1649
금번 업데이트시 하드의 배드 섹터 오류가 났습니다. 영어 메시지로 하드에 배드 섹터가 있어 압축 파일을 풀 때 실패했다 뭐 어쩌고 이런식으로요 어쨌든 계속 진행했더니...다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그래서 조금 미심쩍어 수동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다시 덮어씌우려고 했더니 수정, 복구, 삭제 메뉴가 있더라구요.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단 차트는 작동되는 것 같은데요. 원장실 서버컴입니다. 일단 써보다가 안되면 수동으로 해야하나요? 수동으로 깐다면 어떤 메뉴로? (수정, 복구, 삭제) 중에서. .

답변입니다(업그레이드 오류가 아니므로, '복구'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9-15 09:24
  • 조회수1529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 수동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다시 덮어씌우려고 했더니 수정, 복구, 삭제 메뉴가 있더라구요.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단 차트는 작동되는 것 같은데요. 원장실 서버컴입니다. 일단 써보다가 안되면 수동으로 해야하나요? 수동으로 깐다면 어떤 메뉴로? (수정, 복구, 삭제) 중에서. . 답변 :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에서 질문하신 내용으로는 '[OK차트] Ver 8.65'로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OK차트] 하단의 '버전 8.65(20100914)'가 확인되면 정상적으로 금번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것입니다. 따라서 다시 수동으로 업그레이드를 시도할 시에는 '수정, 복구, 삭제' 선택옵션 중에서 '복구'를 선택하여 진행해 보셔도 무방합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라오며,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