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경희부부(계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오류메시지 확인해주세요

  • 작성일2010-07-18
  • 조회수2145
원장실이 서버입니다. 근래들어 자주 다음과 같은 오류메시지 뜨면서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다른 컴퓨터에서도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 데이터베이스 열기 실패 환자 데이터베이스 열기에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의 윈도우나 네트워크 환경이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확인'버튼 클릭 후 환경설정에서 '서버찾기'를 진행하십시오. ------------------------------------------------------------- 뭐 이런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나서 사용하면 됩니다.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해결가능할까요?

답변입니다(메인 컴퓨터의 윈도우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7-19 09:44
  • 조회수2010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이 서버입니다. 근래들어 자주 다음과 같은 오류메시지 뜨면서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다른 컴퓨터에서도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나서 사용하면 됩니다.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해결가능할까요? 답변 :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 2. 기타 프로그램 설치/삭제할 시에 관련 파일 삭제 가능성 3. 온라인 뱅킹 방화벽 설정 가능성 4.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문제 가능성... 위와 같이 다양하고 가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해당 컴퓨터를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