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이 서버입니다. 근래들어 자주 다음과 같은 오류메시지 뜨면서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다른 컴퓨터에서도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나서 사용하면 됩니다.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해결가능할까요?
답변 :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바이러스 감염 가능성
2. 기타 프로그램 설치/삭제할 시에 관련 파일 삭제 가능성
3. 온라인 뱅킹 방화벽 설정 가능성
4.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문제 가능성...
위와 같이 다양하고 가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천 계양구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해당 컴퓨터를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희부부(계양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오류메시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