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오류메시지 확인해주세요

  • 작성자경희부부(계양구)
  • 작성일2010-07-18 21:39
  • 조회수2145

출력하기

원장실이 서버입니다. 근래들어 자주 다음과 같은 오류메시지 뜨면서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다른 컴퓨터에서도 차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 데이터베이스 열기 실패 환자 데이터베이스 열기에 실패하였습니다. 컴퓨터의 윈도우나 네트워크 환경이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확인'버튼 클릭 후 환경설정에서 '서버찾기'를 진행하십시오. ------------------------------------------------------------- 뭐 이런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나서 사용하면 됩니다.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지 해결가능할까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