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다인한의원(마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메세지가 접수에서는 안 뜹니다.

  • 작성일2010-07-09
  • 조회수2076
메세지를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원장실은 뜨는데, 접수대는 없네요

답변입니다(OKmessage를 재설치해 드렸습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7-09 00:00
  • 조회수2354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메세지를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원장실은 뜨는데, 접수대는 없네요... 답변: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컴퓨터를 재부팅 2. [OK차트]홈페이지 상단에서 ' OKmessage 2.9.9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서울 마포구 <다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