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결산통계를 확인하고 나면 잠시 후 원장실 프로그램이 작동중지된다는 팝업창과 함께 원장실 프로그램이 꺼집니다. 예전부터 그래왔는데 버젼업되면 나아지겠지 했는데 여전합니다. 제 컴이 문제인지 ( 다른거 사용에 전혀 문제 없는데... ) 아님 프로그램의 문제인지 문의 드립니다.
답변 : 인천 남동구 <지경욱한의원>으로 전화 후 해당 컴퓨터를 원격접속하여 확인한 바로는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1. 7월 2일 다시 원격접속하여 재현성을 확인 예정
2. '결산 및 통계 분석(이전 버전)' 사용 등 사용자 프로세스 재확인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경욱한의원(인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결산통계를 보고난 이후 원장실 프로그램 오류로 닫히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