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태원당(대전)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8.51업그레이드후...

  • 작성일2010-07-01
  • 조회수2030
홈페이지에 8.51이 올라왔길래, 업그레이드하고 청구했더니 에러가 안나고 잘 됐습니다. 괜찮은건가요? 아님 내일 업그레이드를 하고 다시 청구해야 하나요?

답변입니다(건강보험 청구 송신이 정상적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7-01 14:37
  • 조회수2248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홈페이지에 8.51이 올라왔길래, 업그레이드하고 청구했더니 에러가 안나고 잘 됐습니다. 괜찮은건가요? 아님 내일 업그레이드를 하고 다시 청구해야 하나요? 답변 : [OK차트] Ver 8.51을 내일 7월 2일 발표할 예정이며, 아직 자동업데이트에 추가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대전광역시 유성구 <태원당한의원> 원장님께서 수동으로 Ver 8.51로 업그레이드하여 건강보험 청구분을 송신하셨다면, 단지 미리 진행하신 사항일 뿐이므로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