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차한의원(서울성북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이런일은 처음입니다. 윈7 사용중인데, 금일 아침 차트 업그레이드 후 차트가 안열리네요.
오늘 휴무라 전화도 안되고.. 안되서 여기 메모 남깁니다.
월요일 출근하자 마자 바로 해결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외부에서 원격접속하여 처리 완료
- 2010년 4월 24일 현재 (주)한메디 워크샵관계로,
- 외부에서 원격접속하여 해결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차한의원(서울성북구)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아침에 업그레이드 후 차트가 안되네요.
이런일은 처음입니다. 윈7 사용중인데, 금일 아침 차트 업그레이드 후 차트가 안열리네요.
오늘 휴무라 전화도 안되고.. 안되서 여기 메모 남깁니다.
월요일 출근하자 마자 바로 해결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