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삼성한의원(거제)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임의처방' 심사조정된 것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 작성일2010-01-21
  • 조회수2322
11월까지는 임의처방 청구를 잘 하였는데 12월분에 대해서는 모두 심사조정 당했네요.. 아는 원장님으로부터 "업그레이드시 잘못되어서 그렇다"라는 것과 "심평원에서 '추후 보완청구를 하라'고 했다"라는 말씀을 전해들었네요... 어떤 과정으로 처리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나중에 조정되는 부분이 있어 해법이 생기면 한의원으로 전화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10-01-21 00:00
  • 조회수3115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11월까지는 임의처방 청구를 잘 하였는데 12월분에 대해서는 모두 심사조정 당했네요.. 아는 원장님으로부터 "업그레이드시 잘못되어서 그렇다"라는 것과 "심평원에서 '추후 보완청구를 하라'고 했다"라는 말씀을 전해들었네요... ...어떤 과정으로 처리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나중에 조정되는 부분이 있어 해법이 생기면 한의원으로 전화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심사결과에서 조정된 내용 확인 후 아직 지급받지 않았다면 전체반송을 요청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심사평가원 담당직원의 안내에 따라 재청구 2. 다른 방법으로는, 원장님께서 적시하신 것처럼 보완청구가 가능한 내용인지 수신문서를 확인한 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완청구가 가능 건이라면, [OK차트]팀에서 보완청구절차를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동건의 예로는 해당 임의처방 날짜분만 원청구누락청구(보완청구가 아님)로 처리한 예가 있음 - 수신문서를 확인하면 해당 내용의 접수번호 - 명일련번호 - 환자이름 - 사유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문서를 출력하여 심평원에 환수요청 후 원청구누락청구할 수 있음 3. OK차트 홈페이지 상단에서 '2번, [OK차트] SQL버전(8.02)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OK차트를 실행하여 하단의 '버전 8.02(20100111)'를 확인 위와 같은 내용으로 경남 거제 <삼성한의원>으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