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OK관리툴'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일2009-12-22
  • 조회수225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를 종료 2. [OK차트]관련 메인 컴퓨터에서만, 홈페이지 상단 중앙의 '[OK 관리툴] SQL버전(8.00)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또는 OK차트 자료실 344번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차 답변입니다(원격지원으로 처리해 드렸습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9-12-23 00:00
  • 조회수219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를 종료 2. [OK차트]관련 메인 컴퓨터에서만, 홈페이지 상단 중앙의 '[OK 관리툴] SQL버전(8.00)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경기도 양주 <뿌리깊은한의원>에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하여 위와 같은 순서대로 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