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같은 질문으로 이미 답변한 사항 - '차트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작성일2009-04-24
  • 조회수186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프로그램에서 가족차트에서 클릭만으로 직접들어가지지 않네요. 예전에는 그렇게 들어갈수 있었는데 업그레이드 되면서 안되네요. 그래서 가족 분들의 상황을 편하게 볼수 있었는데 지금은 일일이 다시 이름을 쳐서 찾아야 하니 불편합니다. .... 답변 : '가족관리'시에는 해당 환자의 사정과 한의원의 필요에 따라, '주소지가 다른 경우' 또는 '보험정보가 다른 경우' 또는 '세대분리된 경우' 등도 가족으로 구성하여 관리해야 하는 가변적인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라고 하여 전화번호 - 주소 - 보험정보 등이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심지어 가족구성 대상자간에도 '건강보험 ↔ 의료급여 1종 2종 ↔ 차상위계층......' 등으로 각각 보험자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장실프로그램]에서 가족차트 목록의 대상자를 더블클릭하면 해당하는 '환자기초정보'가 보여지게 변경하였습니다(특히 접수실프로그램에서는 대상자간의 보험정보 변경사항 뿐만 아니라 '멤버쉽 카드 번호'까지 확인할 필요가 발생하고 있어 이미 기능적으로 반영되어 있었습니다) 1. 가족차트 구성란 하단의 '차트보기'버튼을 클릭하여 대상자의 차트를 활성화 - '일일이 찾아서 띄워야'할 필요는 없음 2. 첨부파일 이미지 참고 위와 같은 답변 내용을 살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입니다(같은 질문으로 이미 답변한 사항 - '차트보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작성자수목한의원(송파)
  • 작성일2009-04-24 10:11
  • 조회수1731

출력하기

제가 잘 몰랐네요. 친절한 답변 감사 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