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지보수료 안내
원격지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수가 업그레이드 중간에 Xceedzip파일 등록오류 메세지 나옵니다.
답변 : 원격접속하여 확인한 결과 원장님의 컴퓨터에 'Blue note 2006'버전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Blue note'에서 [Xceedzip.dll]이라는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OK차트의 관리툴 프로그램에서도 [Xceedzip.dll]의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Blue not'의 [Xceedzip.dll]은 구 버전이고 OK차트에서 사용하는 [Xceedzip.dll]은 2008년도 신 버전입니다.
구 버전과 신 버전의 차이 때문에 [Xceedzip.dll]이 등록이 안되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Blue note'를 삭제하고 OK차트의 [Xceedzip.dll]으로 등록하여 관리툴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
확인 취소
운영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답변입니다(해당 컴의 Xceedzip.dll 등록 오류 수정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수가 업그레이드 중간에 Xceedzip파일 등록오류 메세지 나옵니다.
답변 : 원격접속하여 확인한 결과 원장님의 컴퓨터에 'Blue note 2006'버전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Blue note'에서 [Xceedzip.dll]이라는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OK차트의 관리툴 프로그램에서도 [Xceedzip.dll]의 압축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Blue not'의 [Xceedzip.dll]은 구 버전이고 OK차트에서 사용하는 [Xceedzip.dll]은 2008년도 신 버전입니다.
구 버전과 신 버전의 차이 때문에 [Xceedzip.dll]이 등록이 안되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Blue note'를 삭제하고 OK차트의 [Xceedzip.dll]으로 등록하여 관리툴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