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동서한의원>원장님 질문에 연이어 답변하느라 숨이 차고 머리가 어지럽습니다.
1. "원..."이라는 이름으로 글쓴 동서한의원입니다. 일부러 병원 이름을 밝히지
않은 것은 아니며 혹시 담당 직원에게 불이익이 갈까봐 이름을 밝히지 않았던 것입
니다.
: 원장님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기왕이면 미리 회사에서 전화를 드렸어야 하는데 사과드립니다.
2. 벨소리나 깜빡이는 기능은 개발팀에서 참고하여 충분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3.4대의 컴퓨터 모두 [접수실프로그램] 및 [원장실프로그램] 설치부탁합니다. 그러려면 직원분이 오셔서 프로그램을 다시 깔아주셔야 합니다....
: 네 원장님, 그간의 미진한 프로그램 설명을 포함하여 <동서한의원>원장님께서 요구하시는 대로 각각의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하루 전이나 당일 아침에 미리 전화드리고 방문드리겠습니다(11월 12-13일쯤).
감사합니다.
동서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아래''일정기간 래원..."한 질문에 대한 추가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