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서초 생생한의원입니다.

  • 작성자방유정
  • 작성일2008-04-07 15:45
  • 조회수2434

출력하기

제가 전화드리면 담당자분께서 통화중이시고 관리자 분이 전화주시면 제가 진료중이기에 여기다 글 남깁니다. 예전에 서울 서초동 생생한의원입니다. 원장실 프로그램실행후 치료실 환자 목록에서 환자를 더블클릭하거나 우클릭후 진료차트를 선택하면 모래시계 모양으로 커서가 변하고 한시간이 지나도 진료차트가 뜨지 않습니다. 데스크(서버가 있는) 원장실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진료차트가 뜨긴 합니다. 예약창 실행할때도 문제가 있습니다. 예약창 바로가기를 클릭하거나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예약관리를 클릭하면 sscala32 ocx 파일속성이 잘못되었거나 누락되었다는 경고메세지가 뜨면서 실행이 되지 않네요 라고 글 올린적이 있죠? 오늘 역시 똑같은 문제입니다.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시면 제가 직접 하겠습니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