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실 프로그램에 보면 예약관리있잖아요~ 그 폴더 클릭하면 예약창은 안뜨고 시간제한이 만료되었다고 나오거든요..다른 부서에서는 다 창이 뜨는데... 왜그런건가요~?? ......
답변 : 시간제한 만료가 발생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여러 가변적인 상황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1. 한의원 내 [OK차트] 데이터 서버 컴퓨터에 접속하여 필요한 기능실행 결과를 못 받아 오는 경우입니다.
2. 한의원 내 [OK차트] 데이터 서버 컴퓨터에 접속하여 필요한 기능을 실행시켰을 때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입니다.
그런데 한의원 내 다른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는 예약관리 기능이 작동한다고 하셨으니, 일단은 해당 컴퓨터의 네트워크 환경을 살펴본 후 위 1번, 2번의 경우가 발생할 수밖에 없는 설정으로 되어 있는 것인지를 확인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질문해주신 한의원의 구체적인 이름을 다시 명기해주시거나,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어 추가 지원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P.S : 게시판에 질문 게재 시에 구체적인 한의원명을 명기해 주시면 [OK차트]팀에서 바로 전화드려서 부연 설명을 드리기가 수월합니다.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의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예약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