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한의원직원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접수실 프로그램중...

  • 작성일2008-02-15
  • 조회수2306
항상...불편한점 반영해 주시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접수실 프로그램을 이용하다보니 한가지 약간의 불편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접수실에 등재되어있는 환자를 목록에서 제거해야 할 경우 치료실 목록에서 제거하기..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대기실에 올릴경우 사유-- 1.잠깐 나갔다 올경우 2.다른 환자를 치료실로 잘못 넘겼을경우등 물론 환자 찾아 올리면 되겠지만 번거로운 면도 있습니다 요지는 치료실 목록에서 대기실로 다시 넘기는 항목도 있었으면 합니다.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8-02-15 18:01
  • 조회수2747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실 프로그램을 이용하다보니 한가지 약간의 불편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 다 시 대기실에 올릴 경우 ~~ 요지는 치료실 목록에서 대기실로 다시 넘기는 항목도 있었으면 합니 다. 답변 : 게재해주신 질문 내용에 대하여는 [OK차트]팀에서 연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료실에 등록된 환자를 대기실로 되돌릴 경우에 시각 카운트를 다시 시작해야 하는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우선은 현재 버전에서 응용하는 방법으로 아래와 같은 내용도 고려해 보시기 바 랍니다. 1. 치료실 목록의 해당 환자를 선택 2. ''참고''카테고리에 ''●치료대기'' 등으로 선택항목 표기 (대기실에서 잘 못 옮겨진 환자의 경우 다시 치료 순서가 돌아오면 ''●치료대기''를 해제하거 나 다른 표기방법을 선택) 참고> 위 2번의 설정방법은 [원장실프로그램]의 관리자 → 대기실/치료실 참고 목록 관리 → ''●치료대기''라고 목록에 추가한 후 활용 위와 같은 내부 규약을 정하여 ''●치료대기''로 표기되어 있는 환자는 질문하신 내용의 경우 에 해당하는 환자로 인식하는 응용방법입니다. P.S : 질문해 주신 한의원 직원분에게 직접 연락드려서 위와 같은 내용으로 의견을 교환하고자 하였으나, 연락할 수 있는 정보가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답변 내용을 확인하신 후 한의원 연락 처를 명기해 주시거나 (주)한메디로 연락주시면 부연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