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디로고

원격지원  원격지원

공지사항  공지사항

체험판  체험판  |  PC사양  |  서류첨부

게시판

최극래님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본인부담 수납대장은~

  • 작성일2001-11-01
  • 조회수4960
본인부담 수납대장은 결산 및 통계에서 출력하면 되겠네요.. 어젠 심평원에서 세밀하게 챠팅내용에 대해 질문하더군요... 하여튼 앞으론 좀 더 챠팅에 신경을 써야해야 할것 같습니다. 변증 기술료 부분에 대해서도 더 신경을 써야 할것 같고요.. 한가지 건의 드립니다. 관리자에서 보험및 보호 인적사항 예비심사를 할때 오류가 나오면 오류를 수정해 야 할것 아닙니까? 그런데 그 명단을 일일이 적어서 확인하고 수정을 하고 있습니다. 출력이 가능하게 해주시든지..아니면..바로 그 자리에서 차트를 불러내어 확인하 고 수정할수 있도록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제 생각엔 후자쪽이 수정하는데 편리할것 같습니다. 항상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DA 빨리 부탁합니다.~~~~~~~ ^^*

답변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 작성일2001-11-01 13:13
  • 조회수5231

출력하기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심평원에서 어떤 내용으로든지 통보가 오면 (주)한메디로 연락을 주셔도 됩니 다. 저희가 아는 범위 안에서 방법을 강구해 대응할 수 있는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관리자에서 보험및 보호 인적사항 예비심사를 할때 오류가 나오면.... :[원장프로그램]으로 EDI보험청구를 할 때 [인적사항 예비심사]를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원장프로그램]에서는 EDI보험청구시 미리 잘 못된 인적사항에 대하여 체크를 해보는 것입니다. [접수실프로그램]에도 똑같은 기능인 [예비심사] 가 있으므로 환자의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는 접수실에서 [접수실프로그 램]으로 해당월의 청구 직전에 미리 [예비심사]를 하셔야 합니다. 진료에 대한 내용은 [원장프로그램]에서 관리하고 환자정보에 대한 내용은 [접수실 프로그램]에서 관리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접수실프로그램]에서 [모든환자]버튼을 클릭한 후, [예비심사]를 마치면 잘 못된 정보를 갖고 있는 환자들이 일련으로 정리됩니다. 보험기호와 명칭 상이에 대한 내 용은 청색으로 표시되고, 주민번호와 보험증번호 상이에 대한 내용은 적색으로 표 시됩니다. 청색은 무시하셔도 되고, 적색으로 표시된 환자들은 클릭하면 [접수실프 로그램]의 모든환자 리스트에서 해당 환자를 선택하게 됩니다. [환자수정]버튼을 클릭한 후 해당 환자의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 환자정보에 대한 내용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누가한의원> 최극래 원장님 건강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확인  취소

배너